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 원주 / 무실동 ] '미가 콩나물국밥&잔치국수' 뜨끈한 콩나물국밥

안녕하세요~

오늘은 뜨끈한 국밥, 국물 생각이 날때 추천해드리는 

콩나물 국밥 식당

'미가 콩나물국밥&잔치국수' 입니다~

 

 

 

원주시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 

영업시간은 오전 7:30 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.

 

 

 

 

저는 김치콩나물국밥을 시켰습니다.

주문을 하고나니 나오는 밑반찬과 날계란 2개!

 

 

 

 

드디어 나온 김치콩나물 국밥! 

보글보글 끓으면서 나와요.

 

 

 

뜨거울 때 얼른 계란 넣으라고 하시네요! 

저는 풀어먹는게 좋아 계란을 휘저었습니다. 

먹을수록 더워져서 땀흘리면서 먹었습니다.. 

이제 더 더워지면 못먹겠네요ㅜ

 

홀 보시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.

가족이 운영하는 식당 같더라구요.

가족단위 손님들, 혼자 드시러오신 분들이 많이 오세요.

 

 

콩나물 국밥 말고도 메뉴가 엄청 많습니다. 

가격은 다 착하네요.

 

주머니 가볍고 든든한 한끼 드시고 싶을 때 방문해보세요~~